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림자 속의 진실<AI 소설 1>

by 곰it수다 2024. 5. 31.
728x90

진실은 항상 그림자 속에 있다. DALLE
"'진실은 항상 그림자 속에 있다." DALLE

**1. 서막**

 

한적한 시골 마을, 온갖 속임수와 거짓말이 난무하는 곳, 빛가람동. 이곳은 태양 아래 모든 것이 드러나지 않는다고 믿는 사람들이 사는 곳이었다. 진실은 항상 그림자 속에 감춰져 있고, 거짓은 마치 태양처럼 빛나며 사람들의 눈을 가렸다. 그리고 그 속에서 가장 눈에 띄는 자들은 간자들이었다.

 

**2. 음모의 시작**

 

마을 중앙에는 오래된 시장이 있었다. 시장은 마을의 심장부였으며, 매일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었다. 하지만 그 속에서는 항상 무언가 수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었다. 간자들이 사람들 사이를 활보하며 거짓 정보를 퍼뜨리고, 서로를 속이며 위세를 떨치고 있었다.

그 가운데, 젊은 소녀 은지는 진실을 찾고자 했다. 그녀는 아버지가 남긴 유품에서 "진실은 항상 그림자 속에 있다"라는 문구를 발견하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기 위해 노력했다.

 

**3. 의심과 탐색**

 

은지는 마을 곳곳을 돌아다니며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기 시작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들의 입장을 고수하며, 서로 다른 이야기를 전했다. 진실을 찾기란 어려운 일이었다. 은지는 곧 자신이 누구를 믿어야 할지 혼란스러워졌다.

어느 날, 은지는 시장에서 오래된 친구 수현을 만났다. 수현은 은지에게 간자들의 비밀 조직이 있다는 소문을 들었다고 전했다. 그들은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마을을 조종하며, 사람들을 혼란에 빠뜨리고 있었다. 은지는 그 조직을 찾아내기로 결심했다.

 

**4. 진실에 다가서다**

 

은지는 수현과 함께 간자들의 비밀 조직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밤낮으로 움직이며 단서를 찾아갔다. 그러던 중, 은지는 한 노인이 마을 외곽에 사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노인은 마을의 역사를 잘 알고 있으며, 간자들의 실체에 대해 알고 있을 것 같았다.

은지와 수현은 노인을 찾아갔다. 노인은 그들에게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는 용기와 인내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은지에게 "진실은 항상 그림자 속에 있다"는 문구의 의미를 설명해주었다. 그것은 곧 진실은 항상 감춰져 있으며, 그 속에 숨겨진 것들을 찾아야 한다는 뜻이었다.

 

**5. 최후의 대결**

 

은지와 수현은 노인의 도움으로 간자들의 비밀 조직에 잠입하게 되었다. 그들은 조직의 내부에서 수많은 거짓말과 속임수를 목격했다. 간자들은 사람들의 믿음을 이용해 자신의 이익을 챙기고 있었다. 은지는 그들의 실체를 드러내기로 결심했다.

마침내, 은지와 수현은 간자들의 수장을 맞닥뜨렸다. 수장은 은지에게 진실은 항상 왜곡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은지는 진실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다고 반박하며, 그에게 맞섰다. 격렬한 싸움 끝에 은지는 수장의 정체를 밝히고, 간자들의 비밀을 폭로했다.

 

**6. 새로운 시작**

 

마을 사람들은 은지의 용기와 진실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간자들의 속임수에서 벗어나기 시작했고, 마을은 점차 평화를 되찾았다. 은지는 진실을 찾기 위해서는 끝없는 노력과 용기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그녀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람들에게 진실의 중요성을 전하며 살아갔다.

빛가람동은 이제 더 이상 거짓과 왜곡으로 가득 찬 마을이 아니었다. 사람들은 진실의 힘을 믿기 시작했고, 간자들의 위세는 더 이상 통하지 않았다. 은지는 마을을 지키는 진실의 수호자로서 새로운 삶을 시작했다.

 

고이수 ChatGPT 작성(goesu4@daum.net)